반상우, 김형섭, 조장현, 김인기, 서영보, 이철, & 윤명환. (2007). Incorporating User Acceptance into the Design of Grip Interface of Handheld Mobile Devices.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, 319-322.
http://www.dbpia.co.kr/journal/articleDetail?nodeId=NODE01063082
김인기, 김지호, 장우진, 이철, & 윤명환. (2007). 영화 감성만족도 측정을 위한 시청각적 영향요인의 체계적 도출. 한국 HCI 학회 학술대회, 143-149.
Kim, I. K., Kim, J. H., Chang, W. J., Lee, C., & Yun, M. H. (2007). Identification of Design Attributes of the Affective Expressions for Movie Making. 한국 HCI 학회: 학술대회논문집, 143-149.
http://www.dbpia.co.kr/journal/articleDetail?nodeId=NODE01885597
http://www.koreascience.or.kr/article/CFKO200725752347621.page
서원용, 황선욱, 이주환, 조장현, 이철, & 윤명환. (2007). Ergonomic Design of Side-Key Control Devices of a Cellular Phone.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, 84-88.
http://www.dbpia.co.kr/journal/articleDetail?nodeId=NODE01063033
송주봉, 정민주, 진범석, 김인기, 지용구, 이철, & 윤명환. (2007). Identification of Key Test Factors for the Usability Evaluation of Software.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, 314-318.
http://www.dbpia.co.kr/Journal/articleDetail?nodeId=NODE01063081
서영보, 송주봉, 이철, & 윤명환. (2007). 시나리오 기반 분석을 이용한 사용자 중심의 신제품 컨셉 평가 방법론. 한국 HCI 학회 학술대회, 1185-1191.
Suh, Y. B., Song, J. B., Lee, C., & Yun, M. H. (2007). A User Centered Framework to Evaluate Design Concepts of New Product Using Scenario-Based Analysis. 한국 HCI 학회: 학술대회논문집, 105-111.
http://www.koreascience.or.kr/article/CFKO200725752348764.page
반상우, 이주환, 김인기, 이철, & 윤명환. (2006). 벽지의 디자인요소 및 감성적 특성에 의한 고급감 모델 개발, 대한산업공학회.
Ban, S. U., Lee, J. H., Kim, I. G., Lee, C., & Yun, M. H. (2006). Development of a Luxuriousness Model for Wall Paper Design based on Visual and Tactile Characteristics. In Proceedings of the Korean Operations and Management Science Society Conference (pp. 193-197). The Korean Operations Research and Management Science Society.
http://www.koreascience.or.kr/article/CFKO200634741663372.page
정미선, 조정욱, 나민수, 이철, 윤명환, & 임철일. (2006). 문자입력 작업의 수행도에 영향을 미치는 모바일 기기의 핵심 설계요인 분석. 한국 HCI 학회 학술대회, 587-592.
http://www.dbpia.co.kr/journal/articleDetail?nodeId=NODE01885999
이주환, 진범석, 김인기, 지용구, 이철, & 윤명환. (2006). 승객 감성평가 감성평가를 이용한 고속철도 승차감의 구조 모형 개발.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, 240-245.
http://www.dbpia.co.kr/Journal/articleDetail?nodeId=NODE00730442
정미선, & 윤명환. (2006). 한 손 문자 입력 과업의 연령 효과와 학습 곡선 비교.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, 112-119.
http://210.101.116.28/W_files/kiss2/03511334_pv.pdf
오진욱, 박종현, 조장현, 이철, & 윤명환. (2006). 사용자 만족도개선을 위한 PUI (Physical User Interface) 의 조작감성 평가체계 수립방안. 한국 HCI 학회 학술대회, 1194-1200.
Oh, J. W., Park, J. H., Jo, J. H., Lee, C., & Yun, M. H. (2006). Development of a kansei analysis system on the physical user interface. 한국 HCI 학회: 학술대회논문집, 1194-1200.
http://www.koreascience.or.kr/article/CFKO200625752346394.page
HCI 2006 학술대회, 2006
박준호, 서영보, 이철, 지용구, 윤명환
Park, J. H., Suh, Y. B., Lee, C., Ji, Y. G., & Yun, M. H. (2006). A Usability Checklist for the Heuristic Evaluation of Mobile Phone User Interface. 한국 HCI 학회: 학술대회논문집, 909-917.
http://www.koreascience.or.kr/article/CFKO200625752346315.page
박선영, 김진영, 이주환, 박종현, & 윤명환. (2005). SQFD 기반의 모바일 소프트웨어 품질평가 프레임워크의 개발. 한국 HCI 학회 학술대회, 298-303.
http://www.dbpia.co.kr/journal/articleDetail?nodeId=NODE01886342
Recent 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