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채우, 박준호, 장원상, 이승준, & 윤명환. (2008). 사용 효율성 및 감성 만족도 평가에 기반한 보드형 메뉴 디스플레이의 디자인 특성에 관한 연구.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, 189-193.
http://www.dbpia.co.kr/journal/articleDetail?nodeId=NODE01598433
Cho, C., Bahn, S., Song, J., Lee, C., & Yun, M. H. (2008, September). A template-based concept generation tool for mobile service development. In 2008 4th IEEE International Conference on Management of Innovation and Technology (pp. 884-887). IEEE.
Cho, C. K., Jung, M., Lee, C. W., Bahn, S., & Yun, M. H. (2008, July). A New Framework on Measuring Customer Perceived Value in Service Interface Design. In Computer-Human Interaction (pp. 344-353). Springer Berlin Heidelberg.
http://link.springer.com/chapter/10.1007/978-3-540-70585-7_39
Lee, J., Song, J., Kim, H., Choi, J., & Yun, M. H. (2008, July). A user-centered approach for ubiquitous service evaluation: an evaluation metrics focused on human-system interaction capability. In Computer-Human Interaction (pp. 21-29). Springer Berlin Heidelberg.
http://link.springer.com/chapter/10.1007/978-3-540-70585-7_3
황선욱, 김형섭, 조창규, 반상우, & 윤명환. (2008). 사용자 중심의 모바일 서비스 컨셉 도출 프레임웤 개발.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, 350-355.
http://210.101.116.28/W_files/kiss2/03512180_pv.pdf
송주봉, 이주환, 최준영, & 윤명환. (2008). 상호작용성-만족 모형을 기반으로 한 유비쿼터스 서비스 상호작용성 평가 지수화 방안. 대한산업공학회 춘계학술대회논문집, 1-6.
http://210.101.116.28/W_files/kiss2/03512179_pv.pdf
정민주, 최효선, 이채우, & 윤명환. (2008). 시나리오 기반 설계기법을 이용한 휴대전화 상호작용 과업 패턴 개발에 관한 연구.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, 282-286.
http://www.dbpia.co.kr/journal/articleDetail?nodeId=NODE01056821
박근량, 반상우, 장우진, 윤명환, & 박용태. (2008). 고객 행태 분석에 기반한 복합적 서비스 공간 평가 방안.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, 44-48.
http://www.dbpia.co.kr/Journal/articleDetail?nodeId=NODE01056773
최효선, 박근량, 반상우, & 윤명환. (2008). 가전제품의 제품 및 서비스 요인에서 사용자 구매요인 및 구매 만족에 관한 연구.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, 183-187.
http://210.101.116.28/W_files/kiss2/03512698_pv.pdf
대한인간공학회 추계학술대회, 2006
오진욱, 윤명환
오진욱, & 윤명환. (2008). 운전 자세에서 인지되는 시야 개방감에 대한 영향 변수 추론 및 모형화 방법. 산업공학 (IE interfaces), 21(1), 43-50.
Oh, J. W., & Yun, M. H. (2008). Design Variable Selection and Screening for the Perceived Quality Analysis of Front Visibility in Motor Vehicle Design. IE interfaces, 21(1), 43-50.
http://www.koreascience.or.kr/article/JAKO200829256809333.page
이주환, 반상우, & 윤명환. (2008). 사용자 중심의 유비쿼터스 서비스 설계 지원을 위한 상호작용성 Metric 개발. 한국 HCI 학회 학술대회, 292-297.
Lee, J. H., Bahn, S. W., & Yun, M. H. (2008). An User-Centered Design (UCD) Approach for Ubiquitous Service Evaluation: an Evaluation Metric focus on Human-System Interaction Capability. 한국 HCI 학회: 학술대회논문집, 292-297.
http://www.dbpia.co.kr/journal/articleDetail?nodeId=NODE01885277
http://www.koreascience.or.kr/article/CFKO200825752341941.page
정민주, 이주환, 반상우, & 윤명환. (2008). Index of Difficulty (Throughput) 정보를 이용한 Pointing Device Interface 의 효율 척도 개발 및 적용. 한국 HCI 학회 학술대회, 986-989.
Jung, M. J., Lee, J. H., Bahn, S. W., & Yun, M. H. (2008). Development and Implementation of Efficiency Metrics for Pointing Device Using the Concept of Index of Difficulty (Throughput). 한국 HCI 학회: 학술대회논문집, 136-139.
http://www.dbpia.co.kr/Journal/articleDetail?nodeId=NODE01885403
http://www.koreascience.or.kr/article/CFKO200825752342733.page
Recent Comments